'패셔니스타' 처음에는 화보나 매체를 통해 트랜드를 선도하고 대중들을 이끌어가는 연예인을 위한 수식어였지만, 최근에는 스트릿스냅 등을 통해 민간인 셀러브리티등의 이름으로 일반인들에게 점차 '패셔니스타'라는 칭호가 붙게 되엇다.

요즘 가수,연기자를 뽑는 서바이벌오디션에 이어 디자이너,슈퍼모델을 뽑는 패션 서바이벌오디션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나, 패션 서바이벌오디션의 참가자들은 대부분 일반'아마츄어'가 아닌 정규과정을 밟고 있는 이른바 '세미프로'들이 대부분이다.

이런 와중에 이 '패셔니스타'를 꿈꾸는 일반'아마츄어'들을 대상으로한 서바이벌오디션형태의 대형이벤트가 열리게 되어 패션계입문을 원하는 '아마츄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8월 런칭한 신생 패션 브랜드 ‘핀앤핏(PIN & FIT)’이 자사 홍보겸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 패션 업체들이 한 번도 시도하지 못했던 파격적인 이벤트로 상금이 매주 1등을 가려 '현금 천만원'을 지급하며, 총 10주 동안 진행되며, 총상금은 무려 1억원이라고 한다. 게다가 10주후에는 10명의 1등 대상자를 상대로 2차 결선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려 추가 혜택과 핀앤핏의 모델로 활동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한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핀앤핏 홈페이지 가입 후, 자사의 옷을 개성있는 스타일로 연출해 사진을 올린 후 실시간 온라인 투표를 받아 매주 1등에게 ‘현금 천만원’을 지급하게 된다. 이벤트 참가조건인 홈페이지 가입 및 자사옷구입은 신생브랜드인 핀앤핏 에게는 홍보효과 및 판매실적을 올릴수가 있겟고, 대신 참가자들에게는 메리트있는 상금과 패셔니스타의 꿈을 이룰수 있는 win win 하는 이벤트임에 틀림없다. 패셔니스타의 꿈을 꾼다면 한번 도전해보라!


Posted by STYLE Mission

Selected STORE 이용방법
스캔이나 클릭하시면 모바일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