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팁> 블로거커뮤니티 재아넷(http://www.JAEA.net)을 소개합니다!

가입형 블로그이지만 설치형 블로그의 장점을 고스란히 가지고 있어서 가입형 블로그의 최강자인 티스토리에게도 크나큰 약점이 하나 있엇으니.. 그것은 바로 '커뮤니케이션'!

티스토리에서 앞전 관리센터 업데이트와 함께 링크기능을 대대적으로 업데이트 하엿는데요, 그럼에도 아직까지 2% 부족한 이웃관리 기능에 저 같은 초보블로거들은 이웃을 만들기가 정말 하늘의 별 따기 입니다..
타 블로그 서비스에 비해 메인페이지 글노출 또한 부족하여 커뮤니티 형성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찾다 찾다 찾아낸곳이 바로 재아넷! 재아님이 운영하시는 블로거커뮤니티 사이트 입니다.
자유게시판에서 여러 블로거분들과 자유롭게 이야기나눌수 있고, 능력자 재아님이 제공하시는 html수업등도 들을수 있으며, 매일매일 출석체크하는것도 하나의 재미! 이렇게 활동하여 모인 포인트를 이용하여 재아넷 메인페이지 곳곳에 광고를 게재할수도 있습니다!

물론 포인트 모으기 또한 어렵지 않습니다. 매일 매일 출석체크하고, 자유게시판에서 간단한 인사정도만 주고 받아도 어느새 포인트가 듬뿍 쌓인답니다 ㅎㅎ 여러 블로거분들과 이웃도 만들수 있고, 초보블로그 홍보도 할수 있으니 정말 좋은 커뮤니티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좌측 사이드바에 재아넷링크 클릭하셔서 한번 둘러보세요~!

아래는 재아넷(http://www.JAEA.net)메인페이지 입니다. Dr.NODISK 광고도 눈에 띄네요 ㅎㅎ



Posted by STYLE Mission

Selected STORE 이용방법
스캔이나 클릭하시면 모바일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