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전세계 패션계가 Versace for H&M 으로 들썩거리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원하던 물건을 못구해서 매물들 많이 찾으시는데, 원하는 사이즈 매물이 안나와 구매 못하고 기다리시는 분들이 꽤 많은 것 같습니다.

Dr.NODISK 도 오픈당일 매장에 갔지만, 원하던 물건을 못사서 지인들의 도움으로 네덜란드에서 가죽자켓1점과, 노르웨이에서 칸예스타장1점을 어렵게 구했습니다. 카페나 블로그 통해서 보시고 쪽지나 메일로 문의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노르웨이나 네덜란드 등 유럽국가는 한국구매대행업체가 없어서 도움드리려고 직접 구매대행을 진행하기로 하엿습니다.

현재 H&M주문 폭주로 현지배송만 1주일가량 걸려 한국까지 배송시 약 2주~3주 정도 소요됩니다. 곧 시험기간이고 하니 약 일주일정도만(11월30일까지만) 주문 받기로 하겟습니다. 아래 주의사항 자세히 읽어주시고 댓글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구매대행시 주의사항

+ 영국,노르웨이,네덜란드 등 유럽현지에서 지인 및 업체를 통해 Versace for H&M 새제품 구매대행 해드립니다.
+ 주요 품목은 가죽자켓이이구요, 기타 물건은 문의주시면 조회후 바로 답변해드립니다.
+ 물건이 매시 매분 매초 마다 빠지고 있기 때문에 구매 원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 물론 통관시 관세 및 부과세는 구매자 본인이 지불하셔야 합니다. 물론 운이 좋으면 안걸릴수도 있습니다.
+ 배송기간은 H&M주문폭주로 현지배송 약 1주일 걸리며, 한국까지 배송시 2주~3주 가량 걸릴것으로 예상됩니다.
+ 티셔츠나 와이셔츠등 소액상품 단품으로 구매시 물건가격보다 배송비가 더 비쌀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현재 조회결과 칸예스타장 M 한장, 가죽자켓 S,L 각 한장 수량 남아있습니다.
물건이 매시 매분 매초 마다 빠지고 있기 때문에 구매 원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Versace for H&M 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포스트에서 확인하세요.

[about.FASHION/ It ITEM] - Versace for H&M
[about.FASHION/ Collection] - Versace for H&M [2011.11.08 in NewYork]
[about.FASHION/ Hot NEWs] - > Hot NEWs> Versace for H&M 발매예정~!


'Dr.NODISK'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INPAGE  (10) 2011.09.27
Order to NODISK  (0) 2011.09.04
OPEN  (0) 2011.08.29
Posted by STYLE Mission

Selected STORE 이용방법
스캔이나 클릭하시면 모바일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