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과 다음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패션하우스는 Marni (마르니) 로 확정되엇다고 합니다 !

Versace for H&M 그 이후 콜라보레이션을 함께할 패션하우스에 대해서 수많은 루머들이 있엇는데요.. 그 중 가장 확정적이었던 루머는 작년부터 떠돌던 Tomford for H&M 이엇습니당.. 개인적으로 저 또한 무척 기대하고 잇엇던 소식이라 Marni at H&M 소식이 살짝 원망스럽기도 하네요ㅠㅠ 톰포드의 Gucci 는 정말 섹시함 그자체였으니까요.. 개인적으로 그 다음시즌이라도 꼭 Tomford for H&M 이 나와주엇으면 좋겟습니당.. ㅎㅎㅎ

하지만 그럼에도 Marni for H&M 소식은 차마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 없습니다! Consuelo Castiglioni(콘셀로 카스티리오니)가 수장으로 있는 마르니 또한 정말 매력적인데요~! 다만 마르니는 여성복이 강세라 남자인 저로써는 Marni for H&M의 맨즈웨어가 어떻게 나올지 걱정반 기대반 입니다ㅠㅠ

이번 Marni for H&M 은 기존의 콜라보레이션과 다르게 S/S 컬렉션으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3월8일에 전세계 동시 발매 한다고 합니다. Versace for H&M 또한 도나텔라 베르사체의 인터뷰에서 이른봄 컬렉션을 준비하엿다고 소개했엇는데요! 온라인스토어가 있는 국가에서만 독점적으로 1월19일에 전세계 동시 발매 한다고 하엿습니다.. 아쉬운점은 아시아에는 온라인스토어가 하나도 없다는 점이네요 ㅠㅠ

이번 Marni at H&M 의 짤막하지만 강렬한 스포일러~!

여성복은 심플한 컬러블록 또는 아프리카에서 영감을 얻은듯한 비비드한 컬러에 볼드한 프린팅이 위주입니다. 주요 상품은 면화포플린 실크원단의 내기스커트, 데스, 크롭트팬츠 와 자카드니트입니다. 컬렉션에서의 전체적인 룩은 쥬얼리, 신발, 가방과 스카프를 포함하여 완성됩니다.
남성복의 경우 주요상품에서 여유롭게 부드러운 원단과 컬러감이 정말 Marni 스럽습니다. 프린팅은 종종 안감이나 셔츠의 포인트 디테일로 미묘하게 사용되고, 실루엣은 남성적인 클래식함 속에 여유로은 현대적인 감성입니다.

"나는 Marni의 시그너처 패브릭과 프린트들을 재조합하여 진정한 Marni 의 옷장을 만들고 싶엇어요. 나는 언제나 현대 특유의 스포티하고 실용적인 요소를 추가한 Bauhaus 그래픽에 Juxtaposing한 프린트와 컬러를 믹싱하는것을 사랑합니다." -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Consuelo Castiglioni(콘셀로 카스티리오니)

"우리는 H&M 에서의 모든 컬렉션을 사랑하고, 또 우리의 고객들도 같을거라 믿습니다. Marni는 현대적인 감각으로 프린트와 악세서리를 유머러스하면서도 세련된 방식으로 혼합하엿습니다. 모든 작품에서 Consuelo Castiglioni(콘셀로 카스티리오니)가 대단한 장인들과 함께 어떻게 그녀의 디자인을 새로은 프린트와 컬러의 조합과 매치시켜 가는지 보는일은 정말 환상적인 일입니다." - H&M 크리에이티브 어드바이저 Margareta van den Bosch(마가르타 밴 데 보쉬)

2개월 터울로 H&M과 Versace F/W, Versace S/S, Marni S/S의 콜라보 콜렉션을 만나볼수 있는 우리는 행복한겁니다~! (p.s/ 행복전도사 최효종님 고소취하 축하드립니다ㅋㅋ)


Marni 의 브랜드 정보를 보고싶은 분들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여 주세요~!

[about.FASHION/ Brand info] - MARNI (마르니)


아래는 Marni at H&M 스포일러 사진들~!

Consuelo Castiglioni and H&M's Margareta van den Bosch style the collection on a model.

Marni's Castiglioni adjusts one of the menswear looks from the H&M collection.

Castiglioni sketches the collection.

H&M's creative advisor Margareta van den Bosch.

Consuelo Castiglioni and H&M's Margareta van den Bosch.




Posted by STYLE Mission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1.11.30 19: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Selected STORE 이용방법
스캔이나 클릭하시면 모바일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