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다리 고기다리 던 Versace for H&M 이 모두 모였습니다! 감격스럽네요 T^T !!

티셔츠는 발매당일 매장에서 구입하엿으며, 가죽자켓은 네덜란드에서 구입하엿고, 칸예스타장은 노르웨이에서 구입하엿으며, 목걸이는 전문 리셀러에게 구입하엿네요..

이 포스트를 빌어 네덜란드에서 구매를 도와준 Chen Lin 과 노르웨이에서 구매를 도와준 SIRI 에게 감사의 말씀전합니다.. Thanks for your help!!  아.. 부끄러운 영어네요 ㅋㅋㅋ

아!! 가죽자켓은 후에 매장에서 구입햇던 제품과 맞교환을 하엿으니 네덜란드 구매가 아닌건가?!?!?! 헷갈리네얌ㅋㅋ 일단 택배 사진부터~! 고고

좌측이 네덜란드택배.

우측이 노르웨이택배.


안타깝게도 네덜란드 택배는 상자가 다 찌그러져서 왓네요ㅠㅠ 하지만 내용물은 쌩쌩햇으니 쿨하게 넘어갔습니다ㅋㅋ 네덜란드에서는 가죽자켓을 구입햇었는데요~ 온라인판매 최소 사이즈인 S사이즈를 구매했는데, 생각외로 약간 크더라구요.. 그래서! 발매당일 매장에 갔을때 같이 갔던 일행이 구입했엇던 XS 사이즈와 맞교환을 하였습니당! 뭔가 정사이즈 같으면서도 살짝 크게 나와 XS 가 딱 맞더라구욬ㅋㅋ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특히 카라와 라펠부분의 베르사체 특유의 스터드장식이 눈물나게 이쁩니다 ㅠㅠㅠ

노르웨이 택배는 친구를 통해서 전달받았는데요~ 상자가 아니라서 찌그러지지도 않고 말끔하게 잘 도착하였습니다ㅋㅋ 노르웨이에서 구입한 자켓은 일명 칸예스타장입니다~!!! 소매부분의 베르사체 특유의 화려한 프린팅이 예사롭지가 않습니다! 쌈디가 두배주고 사간걸로도 유명하죠ㅋㅋ 이 제품 같은경우 가죽자켓과 마찬가지로 크롭트재킷으로 나와 기장이 보기보다 짧게 나왔는데요! 쌈디님이 착용하신 L사이즈 기장이 생각보다 더 짧은 것 같아 루즈하게 입고 싶엇던 저는 과감하게 XL 를 구매했습니다 ㅋㅋ 가죽자켓과 극과 극을 달리네요 ㅋㅋㅋ

티셔츠는 발매당일 매장에서 딱 하나 남은것을 운좋게 겟~!! 도착하기 전부터 제발 남아잇어라 남아잇어라 속으로 주문을 외우면서 갔는데 운좋게 마지막한장을 구햇네요 ㅎㅎ M이지만 굉장히 루즈하게 나왔습니다. 소매는 롤업스타일인건 알았지만 실물은 99% 슬리브리스네요~! 베르사체특유의 화려한 프린팅이 상당히 돋보입니당! 개인적으론 단품보다는 이너로 입을때가 더 이쁜것 같습니당!

목걸이는 구입예정목록에 없던 제품이었는데~ 이전부터 목걸이등 악세사리를 구하고 있엇는데 때마침 운좋게도 꽤나 착한가격에 구했습니다! 베르사체의 상징 칼과 방패 펜던트! 게다가 골드컬러!! ㅠㅠ 정말 감격스럽네요.. 돈독이 오르신 리셀러 분께서 상자따로 목걸이따로 파셔서 상자는 아쉽게도 못구햇네요..ㅠㅠ 리셀계획은 없어 큰 상관은 없지만 상자가 없으니 보관시 에로사항이 조금 있네요 ㅠㅠ

큰 사진으로 만나보십시다~! 정렬은 물건이 제 손에 들어온 순서대로~!



Versace for H&M 에 관련해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포스트에서 확인하세요!

[about.FASHION/ Hot NEWs] - > Hot NEWs> Versace for H&M 발매예정~!
[about.FASHION/ Collection] - Versace for H&M [2011.11.08 in NewYork]
[about.FASHION/ It ITEM] - Versace for H&M
[about.FASHION/ It ITEM] - Versace for H&M STAMPA T-shirt & Jacket
[about.FASHION/ It ITEM] - Versace for H&M PELLE BORCHIE Jacket & Necklace
[about.FASHION/ Celebrity] - Simon D


'Dr.NODISK >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I.T Beijing Market 구매물건들..  (0) 2012.03.24
UU 구매제품~ 구매후기!  (0) 2012.03.18
Marni at H&M 구매제품들~  (4) 2012.03.13
유니클로 네오레더 글러브 구입!  (0) 2011.12.30
유니클로 스웨트셔츠 구입!  (4) 2011.12.17
Posted by STYLE Mission

Selected STORE 이용방법
스캔이나 클릭하시면 모바일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