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9. 27. 01:23 Dr.NODISK

MAINPAGE

< 이웃추가


[about Dr.NODISK]
Dr.NODISK 는 패션블로그입니다.
기본적으로 하이패션이 주이지만, 펑키,빈티지,고스,캐쥬얼 등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잡식취향이라 굳이 정의하자면 '아름다움'을 다루는 블로그입니다. 철저히 제 취향위주 포스팅이니 일방적인 비난 및 태클은 사절입니다. 반대로 좋은 취지의 비판 및 토론은 환영입니다.

[Site Map]
>Selected STORE - 개인소장품 또는 직접 셀렉팅한 오리지널 빈티지 제품들을 판매합니다.

>All About Fashion - AAF는 Dr.NODISK 가 전개하는 패션칼럼입니다. 패션의 모든것을 파헤쳐드립니다.

>Dr.NODISK
└> Free Talk - 개인적인 잡담공간입니다.
└> LOOK - 개인코디사진,스트릿사진,소장 ITEM 소개 등을 게시할 생각입니다.
└> Re-DESIGN - 직접 리폼,제작한 리디자인 후기를 공유합니다.
└> Re-VIEW - 새로이 구매한 패션 아이템 구매후기를 공유합니다.
└> Useful TIPs - 패션내외적으로 다양하고 유용한 팁들을 공유합니다.

>about FASHION
└> Hot NEWs - 신상정보,세일정보 등 패션계의 각종 뜨거운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
└> It ITEM - 뜨거운 신상, 패션피플들이 많이 찾는 아이템, Dr.NODISK 눈에 들어온 아이템 등을 소개해드립니다.
└> Street SNAP - 국내외 유명한 스트릿패션스냅사진들을 모아서 제 취향대로 골라 보여드립니다.
└> Celebrity - 국내외 유명한 모델,스타 등 셀러브리티들의 화보,파파라치컷등 패션사진을 보여드립니다.
└> Collection - 각종 패션콜렉션사진을 보여드립니다.
└> Brand info - 브랜드의 탄생배경과 역사등을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http://www.Dr.NODISK.kr
닥터노디스크



'Dr.NODISK' 카테고리의 다른 글

Versace for H&M 구매대행 해드립니다.  (5) 2011.11.23
Order to NODISK  (0) 2011.09.04
OPEN  (0) 2011.08.29
Posted by STYLE Mission

Selected STORE 이용방법
스캔이나 클릭하시면 모바일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